취업

인하공전, 반도체 취업 징검다리 놓다...'반도체 커넥트 데이' 열기

인천시청·인하대 등과 공동 주관...10개 반도체 기업 참여
오는 30일 인하공전 3호관서 취업박람회 개최 예정

'2025 인천 반도체 캠퍼스 커넥트 데이'가 열린 인하대 60주년 기념관 전경./사진제공=인하공전
'2025 인천 반도체 캠퍼스 커넥트 데이'가 열린 인하대 60주년 기념관 전경./사진제공=인하공전
인하공업전문대학(이하 인하공전) 부트캠프사업단이 지난 12일 인하대학교 6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2025 인천 반도체 캠퍼스 커넥트 데이'를 공동 주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역 반도체 기업과 대학생을 연결해 주기 위해 마련됐다. 학생들에게 반도체 산업의 최신 동향과 기업 채용 정보를, 기업에는 우수 인재와 만남의 기회를 제공했다.

인하공전 부트캠프사업단과 라이즈사업단을 비롯해 인천광역시청, 인천테크노파크, 인천반도체포럼,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인하대, 강원대 등이 주관하고 스태츠칩팩코리아,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에이피텍, 제너셈 등 10개 반도체 기업이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대학생 350여명은 기업 소개 발표와 상담 부스를 통해 진로 탐색 및 취업 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얻었다. 행사 종료 후 진행된 만족도 조사에서 참가자의 90% 이상이 긍정 평가를 남겼다.

이선우 인하공전 부트캠프사업단장은 "학생들이 반도체 기업의 생생한 채용 정보를 접하고, 실제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산업체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하공전은 오는 30일 교내 3호관에서 학생들의 진로 탐색과 취업 준비를 지원하는 '취업박람회 및 부트캠프 잡 브릿지'를 개최할 예정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