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놀이·학습·돌봄을 한번에" 플레듀랜드 교실 동탄점 오픈

㈜플레듀가 내달 5~28일 동탄 신도시에 위치한 키즈카페에서 '플레듀랜드 교실'을 오픈한다.

이번 개설되는 플레듀랜드 교실은 요일별로 4개 반이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창의력과학(실험과학), △창의공예(토탈공예, 음악치료(칼림바)), △두뇌발달(주산, 암산) 등 다양한 과목으로 구성됐다.

플레듀의 '방과후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학습 위주의 교육이 아닌 키즈카페 시설과 연계한 놀이·학습·돌봄 프로그램으로 기존 초등학교 방과후 학교와 차별을 꾀했다.

요일별 프로그램은 전담 담임제 형태로 운영되며 담임 강사는 모두 현 초등 방과후 학교 강사로 구성됐다. 과목별 운영 시간은 오후 2~6시이며, 참가 인원을 과목별 10명 이내로 제안해 소수반 형태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플레듀는 학교 방과후 학원으로 장소를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키즈카페라는 안전한 장소에서 검증된 강사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안전과 학부모의 신뢰성, 전문성까지 확보했다.

참가 신청은 내달 3일까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플레듀 아이돌봄' 앱을 다운받아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플레듀 김진우 대표는 "동탄점 오픈을 시작으로 아이들과 학부모에게 최적의 놀이·학습·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서울 및 수도권의 제휴 키즈카페와 협업해 프로그램 운영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