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유가네닭갈비, 배달의민족 매주 목요일 할인 프로모션 진행

㈜바이올푸드글로벌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배달의민족' 매주 목요일 2천원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한 달간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이용할때 매주 목요일(8일, 15일, 22일, 29일)마다 2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배달의민족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이 가능하며, 앱 접속 후 유가네닭갈비 쿠폰을 다운로드 후 메뉴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단, 일부 유가네 매장을 제외한 배달의민족에 등록된 유가네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푸짐한 닭갈비와 신선한 채소를 즐길 수 있는 '닭갈비 메뉴', 1초에 5개씩 판매되는 '볶음밥 메뉴' 등 유가네닭갈비 전 메뉴에 할인이 적용된다.

유가네닭갈비 관계자는 "유가네닭갈비는 닭갈비와 볶음밥 메뉴를 도시락 형태로 구성, 어디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최근 소비자들의 배달 수요가 증가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유가네닭갈비를 이용하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1981년 안양에서 보통집으로 시작해 약 40년간 국내 닭갈비 문화를 선도하는 닭갈비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전국 22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에 따라 배달 프로모션 등을 통해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