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파머시, 롯데홈쇼핑서 스킨케어제품 '그린 클린 패키지' 완판

파머시 그린 클린 클렌징밤 판매 홈쇼핑 / 파머시코리아 사진 제공
파머시 그린 클린 클렌징밤 판매 홈쇼핑 / 파머시코리아 사진 제공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는 최근 롯데홈쇼핑 '찐뷰티'에서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그린 클린'으로 구성된 더블 패키지 완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그린 클린은 미국 세포라에서 지난해 연간 누적 판매 기준 클렌저 부문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이번 홈쇼핑에서는 그린 클린 제품의 최다 용량과 특가 구성으로 파머시 브랜드의 국내 론칭 이후 가장 파격적인 특별 패키지로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진영 쇼호스트와 원종명 뷰티 에디터가 파머시에 대한 브랜드 소개와 함께 그린 클린을 직접 사용한 후기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신 쇼호스트는 그린 클린의 건강한 성분과 향을 칭찬하고 타사의 클렌징 밤과 비교하면서 그린 클린의 장점을 자세하게 설명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파머시는 한국 론칭 후 많은 소비자가 보낸 성원에 힘입어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빠른 성장을 이뤄냈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은 파머시를 응원하는 고객에 대한 보답으로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파머시의 클린 뷰티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머시 '그린 클린'은 모링가 나무 추출물과 파파야 열매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높은 세정력을 갖춘 제품이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자외선, 미세먼지를 건강하게 세정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밤이다. 국내 론칭 이후 많은 셀럽의 애용품으로 TV 및 SNS를 통해 소개됐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