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호서대, 실시간 온라인 공연 '힐링아지트' 전개

호서대학교가 내달 8, 15일 실시간 온라인 공연 '힐링아지트'를 진행한다.

호서대 문화기획트랙이 기획한 이 공연은 지난 2018년 시작된 브랜드 콘서트로 지역에서 활동 중인 실력파 루키(Rookie) 뮤지션에게 활동 무대를 제공하고 지역 대학가에 콘서트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공연은 내달 8일 오후 7시, 내달 15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호서대 문화기획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로 방송된다.

오는 8일 예정된 공연은 '힐링'이라는 주제로 따뜻하고 편안한 무대를 연출한다. 
공연의 주인공은 새벽 감성을 노래하는 3인조 어쿠스틱 밴드 '방구석 프로뮤즈'이다. 이 팀은 지난 2018년 결성된 밴드로 학교 가요제, 버스킹 대회 등에서 입상했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 예정된 공연은 코로나19 사태로 봄을 제대로 즐기지 못한 이들을 위해 산뜻하고 밝은 봄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참가하는 아티스트 '정은수와 친구들'은 제2회 충남음악창작소 제작지원사업 I'M A MUSICIAN에서 대상을 수상한 인디밴드다. 

두 공연 모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티스트와 관객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한편 호서대 문화기획트랙은 공연, 축제, 전시 등 문화예술 분야 전문가를 양성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