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

건양사이버대-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상호협력 MOU 체결

건양사이버대학교가 21일 교내 2층 어니스티홀에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대전·세종·충남도회와 상호협력를 위한 MOU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건양사이버대 이원묵 총장, 최동연 교학처장, 서용완 학생처장, 이재영 입학홍보처장과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윤석진 회장, 황남순 부회장, 유현철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주요 협력사항은 △협회 구성원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1년간 수업료 40% 감면 △입학생 가족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수업료 50% 감면 △입학생이 김안과병원, 건양대병원 및 장례식장 이용 시 감면 혜택 제공 △양 기관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 교환, 교육, 홍보 등 협력 및 자문에 관한 사항 등이다.

이 총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원격교육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원격교육이 대학 교육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동시에 사이버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대학과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가 상호 교류해 해당 직무 종사자들이 고등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윤 회장은 "건양사이버대에 재난안전소방학과가 있어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회원들이 고등교육 이수 기회와 유망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앞으로 대전·세종·충남도회 뿐만 아니라 전국에 있는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구성원에게 건양사이버대를 홍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건양사이버대가 내달 1일부터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www.kycu.ac.kr) 또는 대표전화(1899-3330)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