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템퍼·씰리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로 숙면...더슬립 새해맞이 특가

일반적인 매트리스가 아닌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고품질 라인업을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용인가구단지, 수원 가구단지는 물론 오포 가구단지까지 여러 판매처를 방문해 매트리스와 관련된 컨설팅을 받는 이가 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더슬립은 템퍼, 씰리 매트리스를 포함해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10가지 이상 프리미엄 브랜드의 40여 모델을 신년을 맞아 초특가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더슬립 가구 매장을 방문하는 경우 수면전문가에게 제품별 상세한 설명과 함께 적합한 프레임 선택 방법, 매트리스 관리 팁 등 모든 부분에서 꼼꼼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덕분에 소비자는 자신의 체형과 취향에 맞춘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으며, 템퍼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와 더불어 여러 가지 수입 침구를 정상가보다 낮은 합리적 판매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모션베드 상품과 저상형침대-패밀리침대 규격 제품까지 할인을 적용하며, 매트리스에 적합한 가죽 프레임과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아울러 금액에 따라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전문 인력의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제품이 배송을 진행해 수입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이 손상 우려가 없고 설치까지 완벽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숙면은 건강에 직결되기 때문에 이를 위해 명품 수입매트리스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가 늘어나지만,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사례가 많다"며 "자사는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외 전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수면전문가에게 들을 수 있어 각자에게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찾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 행사는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