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시소펀딩-마이크임팩트, '청춘아레나 2018 서울' 상생 펀딩

P2P금융 플랫폼 시소펀딩이 올해에도 강연 문화 콘텐츠 기업 마이크임팩트의 '청춘아레나 2018 서울'에서 자금 펀딩을 진행한다.

이번 펀딩은 '청춘아레나 2018 서울'의 판매된 티켓에 대한 확정 매출채권 담보 상품이며, 목표 금액 1억 원은 페스티벌 준비 자금으로 사용한다. 이번 행사는 현재 얼리버드 티켓 매진을 기록하며, 정식 티켓을 판매 중이다.

시소펀딩 이정윤 대표는 "단순히 진행 자금을 모은다는 의미를 넘어서 사회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마이크임팩트의 좋은 기획을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청춘아레나 2018 서울'은 공연과 기부를 함께 하는 형식으로 티켓 수익금의 일부는 구로구 결식아동들의 아침을 책임지는 월드비전 아동 조식 지원 사업 '아침머꼬'에 기부한다"고 설명했다.


마이크임팩트 한동헌 대표는 "청춘아레나는 청춘들과 인생을 이야기하고, 청춘을 청춘답게 살아보고자 희망을 다짐하는 대한민국 청춘들을 위한 축제"라며 "매년 시소펀딩의 지원으로 행사를 다채롭게 구성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가수 승리, 정은지, 로꼬, 10cm, 소란, 정승환 등이 출연한다. 또한 하트시그널 출연자로 이름을 알린 김도균, 오영주, 정재호의 연애 고민 상담소에서 우리 인생에서 빠질 수 없는 연애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지난 2016년부터 열린 청춘아레나는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소셜 콘서트로 공감과 위로를 주는 강연,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이색 토크쇼, 단독 공연을 방불케 하는 콘서트, 알찬 재미로 꽉 찬 이벤트, 알아야 마땅한 우리 주변의 이야기들로 진행한다.

시소펀딩X마이크임팩트 '청춘아레나 2018 서울'은 오는 13일 오후 12시부터 시소펀딩 홈페이지에서 펀딩을 진행하며, 투자자를 대상으로 행사 티켓을 리워드로 제공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