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하루하루원더, 아마존 닷컴 브랜드관 오픈 美시장 진출

미국 서부 최대쇼핑몰 뷰티탭 오프라인 매장 입점 이어 아마존에 단독 브랜드관 오픈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가 오프라인 매장 입점에 이어 온라인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디에프에스컴퍼니는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가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 닷컴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하루하루원더는 지난달 말 미국 서부 최대쇼핑몰 뷰티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으며, 이번에는 아마존 닷컴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해 미국 내 온·오프라인 화장품 시장에 모두 진출했다. 

이 회사의 주력 상품인 하루하루원더 시리즈는 안티옥시던트(항산화), 리페러티브(재생), 아쿠아밤(보습), 브릴리언트(미백) 크림 4종과 동종의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천연리포좀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티옥시던트 크림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사용했으며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제품은 항염에 뛰어난 녹차를 천연꿀로 발효시켜 그 효능을 강화했다.

하루하루원더 관계자는 "하루하루원더 크림은 테이크아웃 커피컵 패키지 디자인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지난 7월 첫 제품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홍콩과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폴 등 동남아 시장과 일본, 미국 등에 연이어 진출했다"고 말했다.

한편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는 한국일보 선정 베스트상품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화장품 분야를 대표하는 국제대회로 공신력을 인정받은 2017 CTYPEAWARDS(씨타입어워드: 유라시아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마스크팩 시리즈가 패키지 디자인 부분 금상, 동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