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하반기 삼성 채용 GSAT 대비 위한 에듀윌 교재·모의고사 눈길

삼성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서류접수가 마감된 가운데 내달 21일 삼성직무적성검사 GSAT가 치러질 예정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GSAT 대비를 위한 교재 및 모의고사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상반기 삼성 GSAT 시험을 살펴보면 어휘부터 종이접기까지 출제 유형의 범위가 넓었으며, 전체적인 난이도는 높지 않았지만 시간은 부족했다는 평이다. 여기에 상식 영역이 폐지되면서 문제풀이 스킬이 더욱 중요해졌다.

이 때문에 철저한 기출 분석과 시간을 단축하는 실전 스킬이 매우 중요해졌다 볼 수 있는데 이를 반영해 취업 준비생들이 한 방에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담아 삼성GSAT 교재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해당 교재는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 유형을 47개로 세분화하고 빠른 문제 해결을 돕는 64개 실전 스킬을 수록했으며, 실전 모의고사 4회분이 담겨있다.


이 외에도 삼성그룹만의 독특한 인성검사 유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해 전반적인 GSAT 공부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GSAT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제공 중이다. GSAT 모의고사 쿠폰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등록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내달 18일까지 응시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