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헤이네이처, 촉촉한 어성초 스킨·크림 출시

국내 자연주의 브랜드 헤이네이처(Heynature)는 인기 제품인 어성초 스킨의 촉촉한 버전을 추가 출시하고 어성초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헤이네이처 어성초 라인의 핵심 성분인 어성초 추출물에는 쿠에르치트린이 함유돼 트러블 진정과 항균 작용에 탁월하며, 피부 세포를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외부 스트레스에 지친 트러블 피부를 맑은 본연의 피부로 되돌리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은 '산뜻한 버전', '촉촉한 버전'으로 나뉜 어성초 스킨 2가지와 로션, 크림, 앰플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어성초 스킨은 기존 어성초 스킨에 보습과 수분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추출물이 추가돼 더 촉촉하고 순한 트러블 케어를 도와 건성피부의 가을·겨울 제품으로 추천된다. 기존의 어성초 스킨은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아 지성·중성 피부의 사계절 제품으로 사용됐다.


또한 어성초 크림은 어성초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피부 스트레스 케어에 효과적이며 피부결 정돈과 피지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올리브오일, 달맞이꽃오일, 동충하초추출물 등 식물성 추출물로 건조한 피부에 영양·수분 공급과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헤이네이처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일인 지난 14일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명동 헤이네이처 플래그십 스토어 내 카페에서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며 "신제품을 선공개하는 자리였는데 까다로운 뷰티 크리에이터 모두 만족스러워한 만큼 이번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헤이네이처의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은 헤이네이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