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순천대, 비즈쿨 아이디어캠프·창업경진대회 개최

순천대학교는 오는 17일부터 2박 3일간 교내 국제문화컨벤션관 일대에서 2018 Biz-Cool 아이디어캠프 &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순천대 창업지원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 청소년의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발굴하고 창업마인드를 제고해 창의적 인재를 육성하고자 마련했다.


주요 프로그램은 우수 창업동아리 선배에게 듣는 Start-up story, 창의적 문제해결방법 및 발표력 향상을 위한 스피치 강화훈련 등으로 청소년에게 창업의 꿈을 심어주고 정보를 교류하는 장이 될 것이다.

특히 오는 19일 진행하는 Biz-cool 창업경진대회는 참가자의 창업아이디어 발표 평가를 통해 중소기업청장상 등 10개 팀을 선정해 시상하고, 총 300만 원의 상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2018 Biz-Cool 아이디어캠프 & 창업경진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전남 지역 비즈쿨 지원사업 선정학교에 재학 중인 중·고등학생으로, 제조(신소재, 화학, 바이오, 생활서비스 등) 및 지식서비스(멀티미디어, IT, 소프트웨어, 디자인 등) 분야에 대한 창업아이템을 개인 혹은 팀 단위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대 창업지원단(http://startup.sunchon.ac.kr)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