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365대부도캠핑시티, 본격적인 캠핑시즌 맞아 새단장

오는 3월 23일 캠핑장 오픈, '몸만 오면 돼'..다채로운 캠핑축제와 캠핑에 필요한 장비, 모든 편의시설 구축

동장군이 물러가고 봄기운이 찾아오고 있다. 캠핑매니아에게는 본격적인 캠핑시즌이 시작한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안산에 위치한 365대부도캠핑시티가 오는 3월 23일에 시즌오픈을 앞두고 새단장을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접근성이 뛰어난(수도권 1시간 거리) 대부도캠핑장은 4만평 규모의 천연잔디로 이뤄졌으며, 227개 사이트와 카라반캠핑장 20개를 이룬 가족오토캠핑장이다. 특히 서해안 천혜의 섬이라 불리는 대부도의 수려한 자연경관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다.


대부도캠핑시티의 가장 큰 강점은 캠핑초보자부터 매니아까지 누구나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는 것. 특히 '몸만 오면 된다'는 콘셉트의 가족 캠핑장으로 구성했다. 캠핑에 필요한 모든 장비와 편의시설을 갖춰 캠퍼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국내 손꼽히는 캠핑장이다.

◆ '캠핑 어렵지 않아, 몸만 오면 돼..' 


몸만 오면 캠핑 끝..대부도캠핑시티는 이번 새단장에 카라반캠핑카 20대를 신축했다. 20개 캠핑카에는 캠핑에 필요한 모든 장비가 있으며, 먹고 자고 씻고 즐길 것까지 완벽하다. 캠핑카는 가족단위 캠핑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소재가 될 것이다.

또한 캠핑체험존 J구역 오픈했다. 캠핑을 희망하지만, 캠핑용품도 없고 텐트치는 방법을 모르는 캠핑초보자에게 희소식이다. 대부도캠핑시티가 HKD코리아와 협업해 지프(JEEP) 텐트와 자칼(JACKAL) 텐트, 모든 캠핑용품으로 구비한 24개의 사이트를 선보인다.


몸만 와서 텐트에서 야영을 즐기는 진정한 캠핑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다. 각 사이트에는 2018년도 신상품 지프 포레스트3와 자칼텐트 신상품인 그라나다, 프라임, 베케이션텐트가 설치된다.

◆ 어린이와 여성을 배려해 가족캠핑장을 완성하다.


대부도캠핑시티는 여자샤워실을 신축했다, 넓고 쾌적한 샤워공간과 세련된 파우더룸(화장대, 드라이기)가 설치해 여성 캠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가족캠핑장답게 트램플린존을 연령별로 다양하게 설치했으며,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과 미끄럼틀로 구성된 실외놀이터를 조성했다. 150평 규모의 실내공간에는 에어바운스의 놀이터를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수 있도록 배려했다.

◆ 캠핑장에 최대규모의 종합운동장과 연회장을 만들어 단체손님을 겨냥하다

대학생부터 회사동료에 이르기까지 단체 야유회, 운동회를 위한 최적의 공간을 마련했다.

  
대부도펜션시티처럼 365대부도캠핑시티도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단체손님을 위한 150평 규모의 연회장과 바베큐장, 2000평 규모의 종합운동장을 조성했다.


이와 함께 많은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도 시즌별로 다채롭게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새단장하는 365대부도캠핑시티는 1년에 단 한번, 시즌 특가쿠폰을 선보였다. 이번 할인쿠폰은 3회권부터 10회권까지 22%~35% 할인되며, 오는 3월 22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여름 휴가철 캠핑장내 야외수영장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했다.


365대부도캠핑시티 관계자는 "우리 캠핑장은 초보캠퍼에서 가족단위 캠핑 매니아까지 캠핑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도록 편의시설, 장비, 놀이 콘텐츠를 마련했다"면서 "올해부터는 단체대관, 기업체육대회나 야유회 장소로 다수의 고객을 유치해 국내에서 손 꼽히는 가족·단체 오토캠핑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