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결혼정보업체 가연, 현대자동차와 '여름밤 청량한' 미팅파티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현대자동차 임직원과 함께하는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가연은 오는 15일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현대자동차 남성 직원과 가연 여성 정회원을 대상으로 '마음까지 톡 쏘는 테라스 데이트' 미팅파티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미팅파티는 현대자동차 남성 임직원 8명과 가연 여성 정회원 8명, 총 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 여름 밤의 시원한 테라스 데이트를 통해 다시금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됐다.

참석자들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맛있는 호텔 코스요리를 즐기며, 무더운 여름밤 더위를 시원한 바람과 함께 날릴 인연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가연은 '마음까지 톡 쏘는 테라스 데이트'라는 미팅파티 컨셉에 맞춰 톡톡 튀는 스파클링 음료를 준비해 청량하고 상쾌한 여름밤 데이트를 돕는다.

이 밖에도 참가자들에게 콜드 컵과 달콤한 수제 쿠키, 센스만점 인테리어 시계 등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9일까지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밤을 이겨낼 수 있도록 시원하고, 청량한 테라스 데이트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 좋은 만남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