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장마철 고민 말고 실내 워터파크 '웅진플레이도시'로

온 가족이 즐거운 도심 속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는 본격적인 장마시즌을 맞아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실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웅진플레이도시의 워터파크&스파는 비가 오는 날에도 날씨 걱정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장마 기간인 오는 16일까지 온·오프라인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비가 오는 날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워터파크&스파를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웅진플레이도시가 위치한 부천시 상동 오전 9시 기상청 날씨 기준으로 비가 올 시 홈페이지 팝업창 QR코드를 스캔하면 50% 할인 쿠폰을 제공,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웅진플레이도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비와 관련된 '나만의 레인 아이템'을 뽐내는 글과 해시태그를 게시하면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웅플 워터파크 바닥에 숨겨진 비밀코드를 찾으면 혜택 팡팡, 재미 펑펑!

여름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야외 써니파크와 어린이 어트랙션이 가득한 실내 워터파크에서는 현장 방문객 대상으로 '숨겨진 웅플의 비밀을 찾아라!'를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용기를 내봐", "넌 잘하고 있어!" 등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감동 메시지와 요즘 유행하는 재미 메시지가 담긴 문구들이 써니파크와 워터파크&스파 바닥 곳곳에 나타나 이색 볼거리와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물에 젖지 않은 문구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스파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야외 써니파크는 비가 오는 날에만 빗물에 젖지 않은 문구들이 보여 어린이들과 함께 동반한 가족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롯데카드와 함께 오는 7일부터 10일 동안만 최대 70% 할인과 동반3인까지 40% 할인되는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 매표소와 홈페이지에서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알뜰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도록 대인과 소인 포함한 3,4 가족권을 구성해 판매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