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건강과 치유에 집중" 원광디지털대 평생교육원,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건강과 정신적 치유 주제 생활 밀착형 강좌 개설
산림치유지도사 2급 대비, 타이마사지 등 신설

원광디지털대학교 전경./사진제공=원광디지털대
원광디지털대학교 전경./사진제공=원광디지털대
원광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이 다음달 17일까지 2025학년도 가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평생교육원은 '산림치유지도사 2급 시험대비 과정'과 '타이마사지'를 신설하는 등 건강과 정신적 치유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실생활 중심 강좌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한방건강 △요가명상 △차문화 △동양학 △상담심리 △한국복식 등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교육과정이 준비됐다.

원광디지털대 평생교육원은 지역이나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교육 플랫폼을 표방하고 있다. 자기계발과 자격증 취득, 직무 능력 향상을 동시에 도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유숙희 평생교육원장은 "이번 가을학기에는 신체적·정신적 건강을 동시에 다룰 수 있는 실용적인 강좌가 대폭 강화됐다"며 "자기계발은 물론 제2의 직업을 준비하거나 삶의 균형을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훌륭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강 신청과 강의 일정, 상세 커리큘럼 등은 원광디지털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 평생교육원 '2025학년도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포스터./사진제공=원광디지털대
원광디지털대 평생교육원 '2025학년도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포스터./사진제공=원광디지털대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