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

대구사이버대-자연보호중앙연맹, 상호교류 업무협약 체결

대구사이버대, 오는 24일부터 2025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

대구사이버대와 자연보호중앙연맹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와 자연보호중앙연맹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학교가 지난 13일 교내 CIR회의실에서 (사)자연보호중앙연맹과 상호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이근용 대구사이버대 총장, 전종국 특임부총장과 김용덕 자연보호중앙연맹 총재, 김봉준 부총재 겸 사무총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대구사이버대 입학 시 산학협약장학금 지급 △장애인 사이버 평생학습 플랫폼 홍보 △국제적 기후변화 대응 △자연환경 보전 활동 추진 등이다.

이 총장은 "대학이 보유한 우수한 교육 자원과 자연보호중앙연맹의 풍부한 실무 경험을 융합해 환경 보호는 물론 안전한 사회를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김 총재는 "환경 문제 해결은 체계적인 교육과 실천에서 시작된다"며 "이번 협약은 자연환경을 보존하기 위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협력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는 오는 24일부터 2025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카카오톡 또는 전화문의하면 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