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광운대 도봉구 청년창업센터 '2024년 성과공유회' 성료

광운대 산학협력단 산하 도봉구 청년창업센터가 개최한 '2024년 성과공유회' 참석자들./사진제공=광운대
광운대 산학협력단 산하 도봉구 청년창업센터가 개최한 '2024년 성과공유회' 참석자들./사진제공=광운대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운영하는 도봉구 청년창업센터가 지난 16일 '2024년 성과공유회'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도봉구 청년창업센터는 지난 5월 개관했다. 이날 행사는 입주 창업기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창업 생태계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과공유회에는 입주기업 18개 사 대표와 직원, 창업 관계자, 도봉구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먼저 권이혁 ㈜노드크루 대표가 'B2G 시장 진출 전략과 코딩 교육의 미래'를 주제로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최여은 프로젝트여름 대표의 '지속가능한 친환경 행사 기획' △고우빈 싱크 대표의 '헬스 PT 수업의 혁신을 이루다' 등이 이어졌다.

입주기업 최고상인 그랑프리상은 '2024 연장평가' 종합 1위를 차지한 노드크루가 차지했다. '2024 경영성과' 1위에 오른 프로젝트여름은 챔피언상을, '2024 출근율' 1위를 기록한 피엘투컴퍼니는 아이콘상을 수상했다. 우수 졸업기업에 수여하는 감사패는 쪼앤미컨설팅과 페이퍼멜로우에 돌아갔다.

정영욱 광운대 산학협력단장은 "올해 개관한 도봉구 청년창업센터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실제로 구현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재능과 역량 있는 도봉구 청년 창업가를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