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

수원여대-수원문화원, 문화교류 업무협약 체결

수원여대와 수원문화원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수원여대
수원여대와 수원문화원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수원여대
수원여자대학교가 지난 3일 총장실 부속회의실에서 수원문화원과 상생발전 및 문화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장기원 수원여대 총장, 조성연 산학취업처장, 박연주 연기영상과 학과장, 장용휘 교수, 최진 실용음악과 학과장, 김지원·조윤성 시각디자인과 교수와 김봉식 수원문화원장, 김병익 사무국장, 김충모 경영지원부장, 김경란 문화사업부장, 권민정 공연기획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지역민과 함께할 수 있는 연극, 뮤지컬, 공연,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개발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 △문화예술 사업에 대한 정보제공 및 홍보 △인적·물적 자원 연계 지원체계 구축 등이다.

장 총장은 "그동안 지역사회 문화 발전에 기여해 온 수원문화원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함께 상생발전하고 교류해 지역을 위한 문화예술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수원여자대학교는 지역사회 문화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한 축"이라며 "적극적으로 소통·협력해 양 기관의 전문성을 결합하겠다. 공동교류 및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