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한기대, 2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전 사업 목표달성률 100%...고용노동부 산하기관 중 '유일'
권태혁 기자
2024.04.19 13:45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최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3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우수'를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자율·혁신적 고객중심 경영을 평가하는 제도다. 지난해에는 183개 공공기관을 평가했으며, 총 45개 기관이 우수등급을 획득했다. 한기대는 수행한 모든 사업의 목표를 100% 달성해 노동부 산하 기관 중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특히 대학과 부속기관 직원 20여명을 'CS(Customer Service) 리더 1기'로 위촉해 CS 마인드 전파는 물론 CS 역량을 분석 및 코칭할 수 있는 강사로 양성했다.
유길상 총장은 "이번 성과는 전 교직원이 현장 일선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서비스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가 평생직업능력개발 허브기관으로서 고객 감동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자율·혁신적 고객중심 경영을 평가하는 제도다. 지난해에는 183개 공공기관을 평가했으며, 총 45개 기관이 우수등급을 획득했다. 한기대는 수행한 모든 사업의 목표를 100% 달성해 노동부 산하 기관 중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특히 대학과 부속기관 직원 20여명을 'CS(Customer Service) 리더 1기'로 위촉해 CS 마인드 전파는 물론 CS 역량을 분석 및 코칭할 수 있는 강사로 양성했다.
유길상 총장은 "이번 성과는 전 교직원이 현장 일선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서비스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가 평생직업능력개발 허브기관으로서 고객 감동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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