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

한밭대 '2023 제15회 산학협력 페어' 개최

한밭대학교 LINC3.0사업단이 오는 21~22일 교내 체육관과 산학연협동관에서 '2023 제15회 산학협력 페어'를 개최한다.

올해 산학협력 페어의 주제는 '지역과 함께 혁신을 주도하는 한밭 산학협력'이다. 개회식은 오는 21일 오전 10시 한밭대 체육관 S7동에서 열린다.

본 행사는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캡스톤디자인 △전국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진대회 △중국 통상 재직자교육 글로벌 포럼 △기업협업센터(ICC) 성과 포럼 △제2회 산학협력 매칭데이 △창업패키지 스타트-하우 창업포럼 △창업 아이디어 캠퍼스 마켓 △각종 전시·체험부스 등 40여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오용준 총장은 "이번 행사는 국립한밭대학교가 지향하는 창의융합교육,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산학협력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실용연구와 산학협력 성과를 공유하고 다가오는 미래를 준비하겠다. 글로컬 혁신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행사를 총괄 기획한 우승한 LINC3.0사업단장은 "한밭대학교 산학협력 페어는 그간의 산학협력을 통해 구축된 동반성장 플랫폼"이라며 "대학의 역할과 비전을 제시하고, 지역-기업-대학이 하나로 연결되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23 한밭대학교 산학협력 페어 포스터./사진제공=한밭대
2023 한밭대학교 산학협력 페어 포스터./사진제공=한밭대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