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영상]"산양삼 사포닌! 이제 피부에 양보하세요"


바야흐로 보양의 계절이 찾아왔다. 삼복 더위로 원기가 쇠해지기 쉬워지는 만큼 우리의 피부도 지치기 마련이다.

굿라이프㈜가 주성분을 산양삼 성분으로 하는 '셍듀(sengdew)미스트'를 선보였다.

셍듀미스트는 4~6년근 산양삼에서 추출한 사포닌을 주성분으로 한다. 사포닌은 복용했을 때도 건강에 도움을 주지만 우리 피부에도 아주 좋은 영향을 주고 독성을 제거해 주는 기능을 한다.

사포닌이 주성분인 셍듀미스트는 미세먼지의 독성을 제거하고 동시에 우리 피부에 장시간 수분이 함유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그러면서도 기존의 세정제들과 달리 화학적으로 합성하지 않고 천연물만을 이용, 피부에 해가 없으면서 수분을 충분히 함유하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세정제들은 흔히 약하고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고 피부염증을 일으키는 유해물질인 알콜류, 메틸류, 파레벤류 계면활성제를 포함하고 있어 각질 형성, 수분 부족, 피부 트러블, 노화 현상 등이 촉발되기가 쉽다.

복숭아, 병풀, 허브, 구기자, 마치현, 치자, 감초 추출물 등 친환경을 많이 언급하는 제품들도 있지만 이들 역시 첨가제로 디소듐, 이디티에이 등과 같은 합성 또는 화학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장기간 사용 시 건성 피부 염증 및 수분 부족 질환이 발생할 수도 있다.

굿라이프 조형래 대표는 "겉으로 화려하거나 좋은 향기를 지닌 것들이 우선 눈을 끌 수 있겠지만 그 본질과 기능에 중점을 두는 제품이 실제로 우리에게 이로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며 "그런 관점에서 셍듀미스트는 실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