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세종대, 학생 창업지원 '피칭&멘토링데이' 열어

세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학생들의 창업 지원을 위한 2022학년도 1학기 피칭&멘토링데이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피칭&멘토링데이와 최종 심사로 구성됐다. 피칭&멘토링데이는 오는 11일, 최종 심사는 18일 이뤄진다.

피칭&멘토링데이는 4명의 창업전문가가 16개 참가팀을 대상으로 멘토링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팀은 창업 아이디어의 전문성과 차별성, 사업성 등을 평가받는다.

최종 심사는 팀별 발표로 진행된다. 참가팀은 멘토링을 거쳐 완성된 사업계획서 PPT를 5분간 발표한 뒤 심사위원의 질문에 답변해야 한다.

참가 대상은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이다. 휴학생과 졸업생, 대학원생도 개인 또는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세종대는 최종 10개 팀을 선정해 총 48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단 졸업생, 휴학생, 대학원생, 타 대학의 팀의 경우 상금은 수여되지 않는다.

수상팀은 행사 이후에도 정부 지원사업 선정을 위한 개별 멘토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창업 우수동아리 인증서도 발급된다.

접수 마감은 오는 6일 오후 5시까지이며 16개 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접수는 세종대 두드림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해 신청서와 아이템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대 창업지원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