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슈레피 '릿지', 명동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패스트 코스메틱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오는 8~9일까지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 위치한 편집샵 아미마켓에서 아이섀도 팔레트 및 하이라이터 라인 '릿지(Ritzy)' 팝업스토어를 연다.
릿지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단독 한정수량 선판매를 진행한다.
슈레피는 특정 제품군이나 컨셉에 제한 없이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화장품을 개발 및 론칭하는 패스트 코스메틱 브랜드로, 매 제품마다 뷰티 인플루언서를 뮤즈(Muse)로 선정해 제품에 인플루언서의 영감을 반영한다.
이번 릿지 라인은 유튜브(YouTube) 구독자 약 38만 명을 보유한 인기 뷰티크리에이터 '홀리(Holy)'가 뮤즈로 선정돼 색감과 사용감에 영감을 더했다.
홀리는 이번에 열리는 릿지 팝업스토어에서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직접 릿지를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며, 오후 3시 30분부터는 약 한 시간 동안 일일 점원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릿지 아이섀도 팔레트, 릿지 하이라이터를 15%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섀도 팔레트와 하이라이터 세트 구매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슈레피 관계자는 "릿지가 이미 온라인에서 계속 완판 기록을 세워 이번 아미마켓 팝업스토어에서는 1인당 3개로 구매 갯수가 제한된다"며 "하지만 품절 걱정 없이 릿지를 구매할 수 있게 사전에 모바일로 구매권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릿지 구매권 당첨 이벤트는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