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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기대, 2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전 사업 목표달성률 100%...고용노동부 산하기관 중 '유일'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전경./사진제공=한기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전경./사진제공=한기대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최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3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우수'를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자율·혁신적 고객중심 경영을 평가하는 제도다. 지난해에는 183개 공공기관을 평가했으며, 총 45개 기관이 우수등급을 획득했다. 한기대는 수행한 모든 사업의 목표를 100% 달성해 노동부 산하 기관 중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특히 대학과 부속기관 직원 20여명을 'CS(Customer Service) 리더 1기'로 위촉해 CS 마인드 전파는 물론 CS 역량을 분석 및 코칭할 수 있는 강사로 양성했다.

유길상 총장은 "이번 성과는 전 교직원이 현장 일선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서비스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가 평생직업능력개발 허브기관으로서 고객 감동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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