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써밋츠-파우컴퍼니, 인도네시아 진출 관련 협약 체결

㈜써밋츠가 29일 국내 뷰티 전문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을 운영하고 있는 ㈜파우컴퍼니와 인도네시아 진출과 관련된 협약을 맺었다.

파우컴퍼니는 약 370만 명의 국내 회원을 보유한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을 운영하고 트렌디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뷰티 기업이다.

써밋츠는 인도네시아의 유명한 화장품 유통사들과 뷰티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전문 스타트업이다. 최근에는 인도네시아 예비 유니콘 'Lemonilo' 창업자의 투자를 이끌어냈고, 현재 '브이랩(V.LAB)'이라는 인도네시아 뷰티 플랫폼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써밋츠 황유진 대표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써밋츠의 현지 뷰티 네트워크와 파우더룸의 뷰티 콘텐츠 및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K-뷰티를 인도네시아에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파우컴퍼니 김정은 CBO는 "인도네시아는 잠재력이 매우 큰 시장이지만, 여러 브랜드가 시장 진출에 고전하는 것이 현실"이라며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갖춘 현지 뷰티 전문 스타트업인 '써밋츠'와 함께 인도네시아 뷰티 시장에 한국의 K-뷰티를 확산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업은 국내 여러 화장품 브랜드와 K-뷰티 상품을 인도네시아에 소개한다. 인도네시아는 인구 수 2억 7000만 명으로 잠재력 있는 소비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