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인스코비, 27일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 롯데홈쇼핑 방송

㈜인스코비가 2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오후 2시 40분부터 100% 고순도 정제 봉독 성분을 담은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Bee Plasty B-Toxin Ampoule)'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 앰플은 건강하고 맑은 피부가 돋보이는 배우 유지인이 선택한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 △입문패키지(4솔루션 2박스, 무료체험분 4개)과 △집중관리 패키지(40 파워 솔루션 맥스 2박스, 무료체험분 4개)로 효과적인 주름 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비 플라스티'만의 차별화된 피부 프로그램인 4솔루션은 단계별로 봉독 함량을 늘려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 봉독함량(10~40ppm)에 따라 피부가 점진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구성, 앰플마다 차별화된 기능성을 가진다.

특히 집중적인 피부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40 파워 솔루션 맥스'를 함께 선보인다. 이 제품은 봉독 함량이 가장 높은 40ppm 앰플을 기존보다 용량을 2배 늘여 주름과 미백, 탄력까지 챙길 수 있는 고농축 기능성 앰플이다.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은 인스코비의 바이오 계열 자회사인 '아피메즈'의 40년 봉독(Bee Venom) 연구의 완결판이다. 봉독을 정제 분리 추출한 100% 고순도 정제 봉독 성분을 함유해 차별화를 꾀했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노화에 제일 중요한 문제는 모공과 탄력이다.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 사용으로 효과적인 주름 케어가 가능하다"며 "무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에 이 앰플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끈적이거나 번들거림없이 부드럽게 흡수된다"고 설명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