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음·미·체 공부까지"...스마트 학습 밀크티만 따라하세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늘면서 안전을 고려해 홈스쿨링을 택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이 때 초등학교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주요 과목부터 음악, 미술, 체육 등 특별활동 과목까지 골고루 준비해야 다가오는 올해 2학기 수업에도 자녀가 학교에 잘 적응할 수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주요 과목 외에도 음악·미술·체육 예체능과 중국어, 코딩, 디지털 체험과학 등 다양한 특별학습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밀크티 초등은 초등학교 전 과목 공부를 학습패드 하나로 완료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 중에서도 음악·미술·체육 교육과 디지털 체험학습이 눈에 띈다.

밀크T초등 음악·미술·체육 교육은 초등학교 특별활동 교과서의 핵심이론만 담았다. 학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예체능 이론을 알기 쉽게 소개하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듬놀이 △그림 그리기 △체육활동 등을 통해 초등학생들이 예체능 공부에 재미를 느끼도록 유도하고, 창의력까지 향상시킨다.

디지털 체험과학은 교과서에서만 보던 실험을 3D와 증강현실(AR), 센서체험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생활 속에서 초등학생이 궁금증을 가질만한 주제 실험도 동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다. 과학 교과서 배경지식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다룬다.

이처럼 학습생들의 관심을 모으는 교육과정 및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수강생도 느는 추세다. 실제 밀크티 초등을 수강하는 정규 학습생이 조만간 15만 명을 넘어설 전망이다.

한편 밀크티초등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