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용인예술과학대, '2021 SK하이닉스 신입 Operator 직군 채용' OT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최근 SK하이닉스 신입사원 채용과 관련해 Operator 직군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오리엔테이션 및 채용 맞춤 컨설팅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SK하이닉스 Operator는 반도체 장비 Operation을 통한 제조 또는 제조지원업무를 포함한 생산실적 분석 및 개선업무를 맡는다. 이번 채용은 지난 19일까지 서류접수를 마쳤고 앞으로 인적성 검사와 면접을 거쳐 오는 10월 최종 선발된다.

이에 용인예술과학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사전 채용 설명회를 통해 학생이 기업과 직무를 이해하고, 채용 방향성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입사지원서 일대일 클리닉을 통해 학생 스스로가 기업 맞춤 보유 역량을 추출하고, 이를 기업의 인재상과 결부해 완성도 높은 서류를 준비하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채용에 지원한 신수빈(스마트전자과) 학생은 "일대일 클리닉을 통해 자기소개서 항목별 질문 의도를 잘 파악할 수 있었다"며 "자신의 경험을 질문 의도에 맞게 도출해 사례로 작성하면서 취업에 대한 자신감까지 얻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용인예술과학대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강소기업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취업처 발굴과 학생 취업 매칭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