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호원대 취업지원실, 호원드림업 서포터즈 2기 출범

호원대학교 취업지원실은 최근 호원드림업 서포터즈 2기 출범식과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호원대는 지난 2~10일 교내 게시판 홍보를 통해 서포터즈를 모집했으며, 30여 명의 신청자를 대상으로 서류 심사를 거쳐 간호학과 외 6개 학부(과) 11명의 학생을 선발했다.

호원드림업 서포터즈는 1년 동안 취업지원실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온·오프라인으로 홍보해 학생들의 참여 독려 및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친다.

또한 수요조사와 취업지원실 운영에 대한 의견을 개진해 학생 친화적인 프로그램을 구상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소통자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호원드림업 서포터즈로 선발된 한 학생은 "취업지원실에서 운영하는 유익한 프로그램에 대해 잘 모르는 학생들이 많아 안타까웠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더 많은 학생이 참여하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정보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재선 취업지원실장은 "취업지원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고 우수한 소통능력을 갖춘 학생들을 선발했다"며 "학생들 간 교류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의견을 적극 반영해 발전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호원대학교 취업지원실은 교과·비교과 프로그램 운영으로 학생들의 취업경쟁력을 높이는데 일조, 74.0%의 높은 취업률을 기록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