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유가네닭갈비 양정점, 소비자가 뽑은 '우수 매장' 선정

㈜바이올푸드글로벌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진행된 우수 매장 추천 이벤트에서 소비자가 직접 뽑은 우수 매장으로 부산 양정점이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25일부터 14일간 실시됐으며, 전국 유가네 매장을 방문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이 음식의 맛과 서비스가 가장 뛰어난 매장을 직접 추천했다. 이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매장을 우수 매장으로 선정했다.

우수 매장으로 선정된 부산 양정점 점주는 "우리 매장은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많고, 초·중·고교와 대학교까지 위치해 가족 단위의 소비자와 학생들이 주로 방문한다"며 "특히 학생층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항상 우수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것이 이번 우수 매장에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유가네에 따르면 양정점 매장은 환경이 어려운 학생에게 도움을 주고자 아동급식카드 가맹점으로 등록하는 등 주변 학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매장 방문객이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도록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유가네 위생 관리 방침에 맞게 매장의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우수 매장으로 선정된 양정점 전 직원에게 소정의 상품권을 전달하며 격려와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며 "전 매장이 우수 매장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더 많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유가네는 전국 220여 개의 매장을 두고 있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앱을 통해 배달 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