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솔라루체, 'LED조명 렌탈 플랫폼' 출시

LED조명 전문기업 ㈜솔라루체가 내달 1일 렌탈 기업 비에스렌탈과 업무제휴를 통해 'LED조명 렌탈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솔라루체 LED조명 렌탈 프로그램'은 업무제휴를 맺은 렌탈 파트너사에 아이디를 발급해 주는 형태의 '폐쇄몰'로 운영되며, 전용 쇼핑몰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렌탈을 할 수 있는 신개념 렌탈 서비스다. 

최대 36개월까지 장기렌탈도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며, 전문 파트너사의 고객유치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솔라루체 렌탈 플랫폼은 기존 LED조명 렌탈에서 문제가 됐던 번거롭고 복잡한 절차를 개선했다. 모바일 환경에서 제품 선정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구축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를 만들었다. 기존의 카드 장기 할부, CMS(자동 출금 시스템) 방식을 넘어 비에스렌탈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가격거품을 낮추고, 합리적인 가격을 선택할 수 있게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비에스렌탈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매월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솔라루체 김용일 대표는 "이번 LED조명 렌탈 프로그램은 렌탈전문 기업 비에스렌탈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출시된만큼 업계 최초 고객친화적 LED조명 렌탈 서비스가 될 것"이라면서 "코로나 19를 대비해 상담 전후 모든 서비스에서 철저한 방역을 펼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렌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솔라루체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