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가수 케빈 오, 오는 24·25일 단독 콘서트 'Re: The Night' 개최

싱어송라이터 케빈 오가 오는 24일 오후 6시와 25일 오후 5시 연세대 100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Re: The Night'를 연다.

케빈 오는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힐링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콘서트 콘셉트부터 타이틀, 셋리스트 구성, 포스터 제작에 적극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콘서트는 관객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좌석 간 거리 두기 △마스크 착용 의무화 △체온 측정 △QR코드 체크인 △문진표 작성 등 철저한 방역 지침 아래 안전하게 운영할 예정이다.
케빈 오는 지난 2015년 Mnet '슈퍼스타K 7' 우승자로 화려하게 데뷔한 이래 2016년 '어제 오늘 내일'을 시작으로 △Stardust △알아줘 △연인 △How Do I △Remember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발표해왔다.

지난해 상반기에는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밴드 보컬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았다. 이후에도 애프터문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I Want It All', 'Anytime, Anywhere'를 선보였다. 또 올해 초에는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지난해 11월 열린 케빈오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Here & Now'는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마련한 1회 추가 공연 역시 1분 만에 매진돼 강력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