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번개표 쇼핑몰' 금호전기, 종합 조명 쇼핑몰로 '탈바꿈'

개인의 독특한 개성이 중요하게 여겨지는 현대사회에서 개성 표현은 뷰티, 패션은 물론 자신이 속한 공간의 인테리어로 확대하고 있다.

그 중 조명은 단순 교체 혹은 추가만으로도 전체 공간의 분위기를 크게 변화시킬 수 있는 간단한 인테리어 소품이다. 

창립 85주년을 맞은 금호전기가 기존 생활조명 위주로 운영하던 직영 온라인 번개표 쇼핑몰에 가성비 높은 인테리어 조명·용품을 추가한 종합조명쇼핑몰로 탈바꿈했다. 19일 리뉴얼 오픈한다.

금호전기는 '번개표' 브랜드를 필두로 대한민국 조명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조명 전문 기업이다.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조명은 물론 LED를 활용한 뷰티 디바이스 등을 개발해 LED시장에서 우수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조명과 전자제품 개발에도 매진하고 있다.

이번에 '번개표 쇼핑몰'에 새롭게 추가된 인테리어 제품은 국내 조명 장인의 수작업 조명부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동남아시아·북유럽 감성의 모던한 디자인 조명까지 다양하다. 금호전기는 온라인 쇼핑몰 오픈 이후에도 매달 약 100종 이상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금호전기 담당자는 "최근 거주공간을 소개하고 변화시키는 공중파 방송들이 이슈다. 이는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격히 늘어나는 것을 방증한다"며 "이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기존에 운영하던 직영 온라인 번개표 쇼핑몰에 가성비 높은 인테리어 조명·용품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금호전기는 창립 85주년을 기념해 번개표 쇼핑몰 응원·퀴즈 이벤트를 통해 85명에게 LED뷰티 디바이스 제품과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제품 구입 후 포토리뷰만 남겨도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100명 선착순)할 계획이다.

금호전기 담당자는 "앞으로 온라인 번개표 쇼핑몰 내에 '번개 맞은 날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해 많은 소비자에게 쇼핑몰을 알릴 계획"이라며 "온라인 번개표 쇼핑몰이 고객들의 생활 공간을 더욱 따뜻하고 풍요롭게 바꾸는 데 기여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