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홍샷, 오는 19일 현대홈쇼핑서 신제품 '머랭커버' 선보여

가수 홍진영이 오는 19일 현대홈쇼핑에서 쇼호스트 이찬석과 함께 새로운 '홍샷' 시리즈인 '홍샷 머랭커버'를 소개한다. 앞서 홍진영은 시즌1 '홍샷 파운데이션' 완판 성과를 이끌었다.

홍샷 머랭커버는 홍진영과 제이원코스메틱이 손잡고 만든 신제품으로 홍샷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번 신제품은 머랭의 쫀쫀한 반죽에서 착안한 것으로 △베이지 △핑크 △바이올렛 등 피부에 가장 적합한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피부 트러블을 깔끔하게 커버하고, 톤업과 진정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실제 홍진영이 신제품의 효과를 검증했다. 지난 8월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소주를 마신 그녀는 빨갛게 달아오른 목과 달리 뽀얀 얼굴로 눈길을 끌었다. 비결은 '홍샷 머랭커버'였다.

당시 홍진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술을 한 잔만 먹어도 얼굴이 붉어지는 체질"이라며 "나만의 화장 노하우가 있다"고 밝혔다.
이에 뷰티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달 18일 사전 이벤트 생방송에서는 1시간 만에 준비 수량의 150%가 초과 매진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홍샷 머랭커버(21호·23호) 본품 2개, 리필(21호, 23호) 3개, 펄 캡슐 프라이머 1개, 컨실러 1개 구성을 선보인다.

한편 가수 홍진영은 오는 16일 오후 11시 H몰 쇼핑라이브 오픈 스튜디오를 통해 '홍샷 머랭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함께 참여한다. 이날 이벤트에서는 '홍샷 머랭커버'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