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

군산대-한국표준협회미디어, 상호 지속성장 MOU

군산대학교 새만금중소기업진흥원(이하 새중원)과 ㈜한국표준협회미디어가 14일 군산대 새만금캠퍼스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새중원과 표준협회미디어는 이 협약을 통해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해 전략적으로 업무를 제휴하기로 했다.

세부 사항은 △중소기업 업무 표준화에 필요한 국가직무능력표준(NCS,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를 기업이 활용할 수 있는 상호협력 △중소기업 품질 안정에 필요한 인증, 생산, 품질 관련 제반 컨설팅 협력 △중소기업 마케팅 전략 개발에 대한 상호협력 등이다.

이번 협약은 중소기업의 경영일반, 생산·품질, 재무·회계, 마케팅·영업 등 업무 전반에 걸쳐 체계적인 분야별 업무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중소기업이 효율적인 경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다.

표준협회미디어 이동선 대표는 "군산 중소기업들에게 '업무표준체계'를 보급하게 돼 기쁘다"며 "이를 통해 군산 중소기업들이 성공적인 경영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중원 설남오 원장은 "군산 중소기업들이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경영 프로세스를 도입할 수 있도록 협력한 표준협회미디어에 감사하다"며 "이를 통해 중소기업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경영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군산대의 새만금중소기업진흥원은 군산지역 중소기업들의 경영악화로 인해 군산이 위기지역으로 지정되자, 이를 극복하고자 군산시와 군산대 간 중소기업지원을 위한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맺고 출범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