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호서대, 수험생 위한 '수시 랜선 모의면접' 전개

호서대학교가 오는 22일까지 2021학년도 수시 원서접수를 앞둔 고3 학생을 대상으로 '호서가 찾아가는 랜선 모의면접'을 실시한다.

랜선 모의면접은 코로나19로 인해 수시 면접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에게 정확하고 자세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화상 면접을 통해서 실제 면접상황과 유사한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마련됐다.

이는 약 15분 동안 올해 실제 출제될 문제를 바탕으로 화상면접이 진행되고, 약 10분 동안 면접자의 문제점이나 개선사항을 피드백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특히 기존의 대면 모의면접과 달리 면접자의 시간과 장소에 대한 제약 없이 모의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3 수험생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수진 입학처장은 "코로나19로 전형 관련 정보에 대한 제공과 접근이 어려운 가운데 수험생에게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며 "특히 정보소외지역 수험생에게 전공과 관련한 전문적 지식을 갖고 있는 교수들이 직접 모의면접을 진행하는 만큼 면접을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호서대는 교육부 주관사업인 '2020년 고교교육기여대학지원사업'에 선정돼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온라인입시설명회 및 온라인 전공체험을 적극 시행하고 있다.

또 호서대는 오는 23~28일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받으며, 호서대 입시홈페이지(ipsi.hoseo.ac.kr)나 진학사(www.jinhakapply.com)를 통해서 지원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