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

서울디지털대-정선군청, 정선군 평생교육 활성화 MOU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최근 정선군청과 정선군 주민의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서울디지털대는 대학에 신·편입학하거나 교과목을 수강한 정선군 주민에게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이영수 총장직무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정선군 주민들이 서울디지털대에서 꿈을 펼치길 바란다"며 "우리 대학은 앞으로도 우수한 온라인 교육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도·농간 교육격차 해소와 주민들의 교육복지 향상을 위해 힘쓸 것"이라며 "이번 협력을 계기로 주민들의 온라인 교육 기회를 확대하고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지난 2001년 개교했으며 학과생들은 고등교육법에 근거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수업·시험 등 스마트폰 기반의 학습시스템을 통해 시공간 제약없이 학습할 수 있다. 

학과는 △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 △평생교육학과 △영어학과 △중국학과 △문예창작학과 △회화과 △실용음악학과 △디자인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등 24개로 이뤄졌다.

이와 함께 서울디지털대는 오는 13일까지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학을 모집한다. 

수능성적, 내신등급과 관계없이 학업계획서와 학업적성검사로 선발한다. 고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는 신입학에, 35학점 이상 학점 이수자 또는 학사학위 수여자는 전적 대학의 전공이나 성적에 상관없이 원하는 학과로 편입학 지원할 수 있다. 원서는 입학 홈페이지(go.sdu.ac.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