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세종대, 포스트 코로나 대응 '온앤오프 취업캠프' 성료

세종대학교 취업지원처는 최근 진행한 '2020 SJ 온앤오프 취업캠프'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취업캠프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언택트 채용 시대에 전략 수립을 목표로 1박 2일 동안 KB증권 연수원에서 진행됐다. 특히 ZOOM을 활용해 온라인으로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온·오프라인 합산 89명의 학생이 참여해 △2020년 새로운 취업 패러다임으로의 변화 △언택트 취업시장 대비 취업전략 수립 △언택트 면접에 대한 모든 것 △화상면접 및 피드백 등을 수강했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취업 준비 전략을 세웠다.

이 캠프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현장 참여자를 대상으로 발열체크, 손소독제의 수시 사용, 개인용 비말차단 가림막 설치 등 개인위생과 안전에 만전을 기해 운영됐다.

전자정보통신공학과 남영석 학생은 "취업캠프 참여를 통해 상반기 인턴 지원 시 부족했던 점을 깨달아 하반기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됐다"며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대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과 ZOOM을 활용한 다양한 취업·진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도 온·오프라인 교육이 혼용된 블렌디드 러닝 형태로 진로·취업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