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부산 가발전문업체 '발몽헤어', 맞춤식 가발로 탈모인들에 인기

탈모란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의미한다. 원형탈모, M자탈모, 정수리탈모 등 종류가 다양하며 △유전적 요인 △스트레스 △식단 불균형 △수면부족 등과 같은 선·후천적 요인으로 발생한다.

현재 국내에서 탈모를 겪는 이들은 1000만 명이 넘는 것으로 집계됐으며,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탈모는 중·노년층뿐만 아니라 20~30대의 젊은이들도 겪는 증상이 됐다. 이 때문에 탈모 시장과 함께 가발 시장의 규모도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부산 가발'로 널리 알려진 발몽헤어가 탈모를 겪는 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발몽헤어는 헤어 증모술과 내피 없는 맞춤 가발 전문업체다. 남녀 구분없이 탈모로 고민하는 개개인에게 꼭 맞는 증모술을 권장,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발몽헤어 권현경 원장은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부산 가발 대여업체 발몽헤어를 통해 자연스러운 증모 시술과 맞춤 가발의 도움을 받아 자신감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권 원장은 헤어증모술 전문가로서 현재 부산 초량에 위치한 김호증모미용학원 김호증모가발 공식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다. 이 곳에선 증모술, 가발, 부분가발, 붙임머리 등 다양한 교육을 전개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