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결혼정보회사 가연, 5월 3주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1위'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6일 공개된 5월 3주차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주간순위 1위를 차지했다.

가연은 지난 17~23일 일 평균 페이지 방문자 수 1만 5184명을 기록했다.

랭키닷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이용 패턴을 기준으로 각 산업군과 사이트의 전체 및 분야별 순위를 집계해 공개하는 사이트다. 

그 중 랭키 주간순위는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이용하는 패널 6만 명의 인터넷 사용정보 자료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분석, 정리한 결과를 말한다.

이외에도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초혼, 재혼, 노블레스 등 서비스 종류와 가입비 확인 등 회원들이 궁금해할 정보들을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리서치 참여, 공연 티켓, 신간 도서 증정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가연은 직원과 커플매니저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조치했다. 주기적으로 건물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엘리베이터와 상담실 각 층에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가연의 상담실도 안전한 만남 장소로 제공, 희망하는 고객은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최근 정부 재난지원금 이용과 관련한 문의가 많이 오고 있다. 서울을 비롯해 경인, 수원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총 7개점에서 사용 가능하다"며 "해당 지역 거주자들은 참고 바란다"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