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비올루션, 포항·안동의료원 대상으로 공간 멸균 전개

㈜비올루션이 지난 19~21일 포항의료원, 안동의료원을 대상으로 공간 멸균을 진행했다.

포항의료원은 코로나 지정병원으로 운영해왔지만, 최근 코로나19 확산 추이가 완화되면서 입소한 환자의 대다수가 일상 생활로 복귀했다. 

이를 감안, 일반 환자 진료를 계획 중이며 더욱 안전한 진료실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비올루션 공간 멸균 서비스를 이용했다.

비올루션 공간 멸균 서비스에 쓰이는 가디온 멸균 기기 장비는 국내 바이오 벤처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이는 저농도 과산화수소를 사용해 안전하며, 미국 EPA에서 인정한 멸균검증방법으로 멸균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외산 제품의 멸균 서비스 가격과 비교해 절반 수준으로 저렴하고, 뛰어난 멸균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업계의 조명을 받고 있다.
㈜비올루션 관계자는 "코로나19가 빠르게 종식돼 전 국민이 일상 생활로 돌아가길 진심으로 바란다"며 "앞으로도 119구급차 무상 멸균, 연세대세브란스 이동형 음압기 기증, 포항의료원 스크러버 기증 등 우리 기업이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포항의료원 관계자는 "이번 비올루션 공간 멸균 서비스를 통해 병원을 이용하는 환자,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진료 받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