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아리아퍼니쳐, 홈캠핑 아이템인 '번지 체어' 가격 할인 전개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는 국면에 접어들고,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야외로 외출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반대로 코로나19 감염 우려에 여전히 '집콕 생활'을 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이처럼 그동안 참아왔던 야외 활동을 즐기거나 집콕 생활을 하는 이들 사이에서 '캠핑용품'이 인기다. 

이 가운데 아리아퍼니쳐는 실내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 아이템인 '번지(Bungee) 체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번지 체어는 해먹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실내외 모두에서 사용 가능하다. 접이식 프레임으로 제작돼 보관도 용이하다. 휴양지에 놀러온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집에서도 캠핑을 즐기는 듯 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착석 시 편안하고, 튼튼한 철제 다리 덕분에 안정적이다. 미끄럼 방지 기능 덕분에 사고의 위험도 적다. 실제 이 제품의 안전하중은 100kg으로, 성인 남성도 사용 가능하다. 이런 강점들 덕분에 소비자 사이에서 캠핑·나들이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캠핑과 나들이의 계절이 돌아왔다. 코로나19 여파로 '홈캠핑'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만큼, 할인된 가격에 번지 체어를 제공하고 있다"며 "해먹 스타일의 제품이라 체형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하게 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리아퍼니쳐 번지 체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리아퍼니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