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결혼정보회사 가연, 5월 2주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1위'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19일 공개된 5월 1주차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주간순위 1위에 올랐다.

가연의 일 평균 페이지 방문자수는 지난 10~16일 1만 2748명을 기록했다.

랭키닷컴이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이용 패턴을 기준으로 각 산업군과 사이트의 전체 및 분야별 순위를 집계해 공개하는 사이트다. 

그 중 랭키 주간순위는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이용하는 패널 6만 명의 인터넷 사용정보 자료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분석, 정리한 결과다.

이외에도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초혼, 재혼, 노블레스 등 결혼정보 서비스 종류와 가입비 확인 같은 회원들이 궁금해할 정보를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리서치 참여, 공연 티켓, 신간 도서 증정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또 가연은 직원과 커플매니저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조치했을 뿐만 아니라 주기적으로 건물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엘리베이터와 상담실 각 층에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특히 가연의 상담실을 안전한 만남 장소로 제공하니 희망하는 고객은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할 수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지난해 '제11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경영혁신 부문 중소기업진흥 공단이사장상을 수상한 데 이어 최근 '2020 국가브랜드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성혼컨설팅 전문기업으로써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