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고려사이버대, CUK 실습교육센터 오픈...5개 자격증 교육과정 운영

고려사이버대학교는 학과에 따른 다양한 자격증과 이와 연계된 교육을 제공하는 'CUK 실습교육센터'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CUK실습교육센터에서는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평생교육사, 보육교사, 다문화사회전문가 총 5개의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체계적인 실습교육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현장에서 요구하는 역량을 개발하고, 취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기존에 실습에만 주안점을 뒀던 실습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실습·자격증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실습센터의 접근성, 사전실습 신청절차, 실습가능여부 확인 등의 단점을 보완해 실습예정자들은 자신의 실습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하고 부족한 과목을 실습 전에 이수할 수 있다. 실습 가능한 협약기관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개인이 직접 실습기관을 섭외해야 했던 번거로움도 최소화했다. 

현재 진행 중인 실습후기공모전을 통해 선배들의 다양한 경험담도 공유하고 선·후배 간 실습 후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실습에 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해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CUK 실습교육센터는 지속적으로 학생들에게 양질의 학습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우수한 실습기관을 발굴하고, 현장실습에 필요한 기본소양을 쌓을 수 있는 사전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CUK 실습교육센터 홈페이지(http://practicum.cuk.edu)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고려사이버대가 오는 6월 1일부터 7월 10일까지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입학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며, 관련 서류는 고려대 안암캠퍼스 내에 위치한 접수처에 우편 발송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입학지원 홈페이지(go.cuk.edu) 입학상담 게시판이나 전화(02-6361-2000)를 통해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