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벨라몬스터, 신개념 캡슐 마스크팩 '스킨핏 마스크' 출시

세라젬헬스앤뷰티의 스킨케어 브랜드 '벨라몬스터'가 예민한 피부를 꽉 찬 보습으로 케어할 수 있는 신개념 캡슐 마스크팩 '디데이 솔루션 스킨핏 마스크'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4세대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로 어성초수(81.75% 함유)가 함유된 95% 자연유래 에센스와 함침력을 극대화하는 캡슐형 패키지를 접목해 피부에 보습·진정·항산화를 돕는다.

현재 판매 중인 '3세대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의 경우 파라벤이 방부돼 방부취가 강하며 한쪽 면만 부착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었다.


스킨핏 시트는 특허공법(특허등록: PatentNo.10-1385501) 원단 기술력이 적용된 천연 100% 코코넛수와 미생물 발효 기술로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과 페녹시 에탄올을 제거했으며, 양면 부착도 가능하다. 

또한 3차원 미세 망상 구조로 제작해 스펀 레이스시트에 비해 약 500배, 펄프시트에 비해 약 1000배 이상 가느다란 직경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는 피부에 풍부한 에센스를 공급하고 피부 단백질 유사 구조의 젤리핏을 고분자 슬라이스 가공, 얼굴 굴곡진 부위까지 초 밀착해 흘러내림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스킨핏 마스크는 탄력, 주름, 보습 등 64가지의 임상시험 테스트를 통과했다. 특히 인비트로(인체외 시험) 항산화 테스트도 통과해 기능성을 강화했다"며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약해진 피부 관리가 필요한 지금,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보습 기능이 우수한 스킨핏 마스크를 적극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디데이 솔루션 스킨핏 마스크는 오는 4월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