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중등인강 '밀크T중학', 내신·수능 모두 잡는 중학교 영어공부법 선보여

올해 중학교 3학년이 된 학생들은 더 이상 내신 위주의 공부로 그쳐선 안 된다. 정시 전형으로 대학 진학을 고려하는 학생이라면, 수능도 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영어 과목은 중학교 내용이 수능까지 이어질 정도로 연관성이 높다. 

이를 감안,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중학은 중학교 내신성적과 고등학교 수능 준비까지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는 '중등영어인강' 과정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의 영어공부 커리큘럼은 내신관리가 가능한 교과서 영어공부와 수준에 따라 공부할 수 있는 영역별 영어과정으로 나뉜다.

중학교 1~3학년까지 모든 학년과 학기, 진도에 관계없이 자신이 원하는 내용이나 적합한 수준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특히 고등학교 진학 혹은 수능공부에 관심이 많은 중학교 3학년 학생은 학원에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도 밀크티를 통해 높은 수준의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 이를 위해 고등학교 3, 6, 9월 학력평가는 물론 영어듣기능력평가, 실력인증테스트 등도 마련했다.

밀크티중학을 이용하는 한 학부모는 "자녀가 중학교 3학년이 되면서 영어성적에 대한 고민이 늘었다"며 "최근 밀크T중학을 시작한 뒤로 아이가 중등 영어 기초부터 탄탄하게 실력을 쌓았고, 내신 성적관리는 물론 수능영어도 재밌게 공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중학은 7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