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결혼정보회사 가연, 유튜브서 데이팅앱 '매치코리아' 체험기 공개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최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데이팅앱 '매치코리아' 체험기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체험기에는 현직모델 '옆집언니'이 직접 나서 매치코리아에 가입하고 프로필을 등록하는 과정을 담았다.

매치코리아는 가연이 지난 2018년부터 개발, 운영중인 소셜 데이팅앱이다. 먼저 회원가입 후 성별, 나이, 지역 등 기본 정보부터 직업, 키, 음주·흡연 여부, 취미, 관심사 등을 설정하면 관련 정보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이상형을 추천한다.

특히 결혼정보업체에서 개발한 어플답게 철저한 신원 인증을 진행한다. 미혼 여부, 최종 졸업학교, 재직이 증명되는 서류를 제출하면, 가연과 동일한 전문 신원 인증팀이 확인한 후 사용자의 프로필에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 간 매칭되면 1주일 동안 가상의 안심번호로 연락할 수 있는 안심번호 서비스를 운영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홍보팀 관계자는 "매치코리아는 안심번호, 신원 인증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의 안심 만남을 돕고 있다"며 "또 가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매치코리아 리뷰 영상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초혼, 재혼, 노블레스 등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확인부터 이상형 찾기, 연애심리, 결혼가능점수 등 흥미로운 러브테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