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결혼정보회사 가연, '2020년 가연의 새 얼굴' 광고 모델 공개

결혼정보회사 가연가 10일 올해 함께할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강성용, 김두리를 발탁했다.

가연은 두 배우의 신선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이 가연의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 올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배우 강성용은 드라마 '복면검사', '강적들', '왕과 나'와 영화 '젊은 예술가들',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두각을 나타냈다.

또 배우 김두리는 연극 '최고의 사랑',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에드거 앨런 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로빈훗', '조로', '프랑켄슈타인'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한국관광공사, 일룸, 질스튜어트, 쉐보레 등 다수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가연 관계자는 "두 배우는 현재 가연의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며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CF, 메이킹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방문자의 편의를 위해 사이트 메인 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홈페이지가 필요한 정보 전달과 원활한 소통이 이뤄지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보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새로운 광고 모델 선정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개편 작업도 마쳤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는 매칭이 성사된 커플의 수를 비롯해 결혼정보업체 선택 시 꼭 알아야 할 사항과 서비스 절차, 가입비용 안내, 매칭시스템 등 홈페이지를 찾은 소비자가 궁금해할 만한 내용을 전면 배치했다.

또한 서울을 포함해 수원, 경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7개 지점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조정했으며, PC, 모바일 등 다양한 접속 환경에서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찾도록 배려했다.

이 외에도 △결혼컨설팅에 대한 내용을 재밌게 녹인 '홍보 웹툰' △연애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추천데이트코스', '연애코치' 코너 △결혼가능점수, 연애심리, 가입비 산출 등을 알아보는 '러브테스트' 등도 함께 제공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