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부천대, 2019년 전문대 연계 직업교육 위탁과정 수료식

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최근 전문대 연계 직업교육 위탁과정(고교 2학년) 수료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는 김형렬 원장을 비롯한 3개 학과에서 6명의 교수가 참석했다.

부천대는 고교 2학년 재학생 중 진로변경에 따라 직업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호텔외식조리, 뷰티케어&스타일링, 호텔외식음료서비스 과정을 개설해 지난해 8월 12일부터 지난 10일까지 약 5개월간 직업교육을 진행했다.

수료식에서는 호텔외식조리 39명, 뷰티케어&스타일링 21명, 호텔외식음료 서비스16명 총 76명이 교육을 마치고 수료했다.

이 과정은 교육부에서 전문대학과 연계해 진행되는 고교 직업교육 프로그램으로, 일반고 및 자율고 2학년부터 3학년까지 연계해 직업교육을 조기에 실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김 원장은 "부천대에서 위탁교육을 무사히 마친 수료생을 모두를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부천대는 전문대 연계 고교 직업교육 위탁과정을 통해 학생의 학습역량 증진 및 진로적성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대는 고교 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의 쾌적한 교육환경과 최신식 교육시설을 이용해 적성과 흥미에 맞는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